용코딩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에서의 완벽한 하루: 후기와 꿀팁 본문

국내여행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에서의 완벽한 하루: 후기와 꿀팁

쭈옹이 2024. 10. 19. 23:17

최근 기념일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를 방문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라운지와 조식 그리고 티타임이 모두 포함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숙소로 유명한데요, 이번 후기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공유해볼게요~


1. 체크인과 서비스

저는 금~토일정으로 다녀왔고, 그랜드 워커힐 정문에서 요청하면 더글라스하우스로 가는 제네시스 프라이빗 차량을 불러주십니다! 사람이 붐비는 시간대엔 셔틀이 오기도합니다.

 

체크인과 체크아웃 모두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이 가능하고 호텔비 결제도 모두 가능합니다. 저와 같이 워커힐 상품권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로비에 있는 직원분께 요청드리면 따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아늑한 로비에서 직원분들은 친절하게 맞아주셨고, 객실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해주셨어요. 저는 두번 더글라스하우스를 방문했는데요 첫번째는 2층. 이번에는 3층에 입구 바로앞인 2148호로 배정받았어요.

하지만 2148호는 비추합니다.. 입구쪽이라 방음이 잘 안되고 히터가 켜지는 경우에 딱-딱-하는 소리가 나서 저같이 소리에 예민하신 분들은 잠에서 깰수도있어요ㅠㅠ

여기서 얼리체크인 꿀팁! 3시부터 체크인이지만 2시쯤 도착하면 얼리 체크인을 통해 더 빨리 객실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미리 호텔에 전화해서 가능여부도 확인할 수 있어요. ☎ 1670-0005

 


2. 객실 소개

제가 선택한 객실은 더글라스 디럭스 킹베드로, 넓고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큰 창문을 통해 보이는 푸릇푸릇한 전망과 주차장이 쪼끔 아쉽긴 했지만 개방감이 있어서 좋았어요. 객실 내부는 현대적이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들도록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침대는 세번 굴러도 자리가 남아있을 정도로 크고, 고급 구스 이불과 고급 매트리스를 사용해서 적당히 푹신하고 포근해서 정말정말 편안하고 덕분에 푹 잘 수 있었습니다.

화장실은 편안함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모든 욕실 용품은 수페 제품으로 구비되어 있어,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습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그리고 바디로션 제품이 있고 모두 은은한 숲향이라 포근한 마음이 들었어요.

 

또한, 방에는 와인잔과 글라스잔이 마련되어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했습니다. 구비되어있는 아이스버켓은 얼음이 필요할때 담아올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긴 책상과 편안한 소파도 있어, 작업이나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의 환경이었습니다. 그리고 충전기도 구비되어 있어,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어요. 책상 왼쪽 및 서랍에 들어있습니다~

샤워가운은 입구에 들어와서 바로 옆에 있는 장롱에 들어있습니다!


3. 티타임과 라운지, 조식

- 라이트스낵

01234

  • 시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됩니다.
  • 내용: 다양한 종류의 차와 함께 디저트가 제공됩니다. 특히, 정성스럽게 준비된 쿠키나 케이크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차를 즐기는 것도 큰 매력입니다.
  • 분위기: 차분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친구나 가족과 함께 대화를 나누기 좋은 시간입니다.
  • 꿀팁: 창가에 앉으려면 얼리체크인을 하고 3시 전에 앉아있거나, 4시 반 쯤 방문하면 자리가 있습니다.

 

- 해피아워

저는 해피아워 사용을 위해 더글라스하우스를 방문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해피아워와 조식이 모두 포함된 가격으로 구입해서 편안하게 이용했고, 9시에 해피아워가 끝나도 라운지는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음식/술 등 가져와서 10시까지 천천히 즐기세요~ 투고서비스 이용 시 와인 한병을 통째로 가져갈 수 있고 용기에 따로 음식을 담아갈 수 있어요!

012345

  • 시간: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됩니다.
  • 내용: 이 시간 동안 다양한 음료와 간단한 음식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요. 와인 4종류와, 칵테일 제조를 위한 보드카/위스키, 병맥주 등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소세지랑 레드와인 중 11th아워샐러즈 피노누아 강추합니다!!
  • 분위기: 해가 지는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기회입니다.
  • 꿀팁: 티타임때 사람이 많았다면, 창가에 앉으려면 6시에 미리 가서 앉아있거나. 별로 사람이 없었으면 6시반쯤 가도 넉넉합니다.

 

- 라이트 조식

  • 시간: 조식은 매일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제공됩니다.
  • 내용: 간단한 메뉴의 뷔페식 조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식, 양식, 그리고 신선한 과일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죽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항상 느끼는거지만 소세지를 참 잘합니다^^;;
  • 분위기: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은 밝고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편안하게 식사를 하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아침 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012345


4. 총평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어 성인만의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또한, 모바일 체크인과 체크아웃이 매우 간편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해피아워 동안에는 다양한 주류와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특별한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어요. 좋은 음악과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잊지 못할 순간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는 럭셔리한 휴식과 함께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음에 또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조용하고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에서 편안한 시간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서울 호텔, 기념일 호캉스로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